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현대카드 Our 365 다이어리 & 캘린더

카테고리 없음

by inania 2022. 12. 26. 10:2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다이어리 언박싱으로 인사드립니다. :)

 

현대카드 Our365 다이어리, 현대카드 캘린더

 

구성은 현대카드 캘린더 1ea, 현대카드 다이어리 1ea

스티커 2ea, 북홀더 1ea, 홀더 1ea, 펜홀더 1ea로

구성되어 있네요. 구성이 알차서 좋네요.

현대카드 다이어리 언박싱 

 

회색 패키지에 뜯는 부분이 있어서 쉽게 개봉이 가능하네요.

현대카드 Our365 스티커 2종

 

스티커의 구성은 심플한 컬러 스티커 1ea

이모티콘, 그래픽 스티커 1ea

다이어리 메인 컬러들을 활용해서

다이어리에 붙어서 다꾸 할때 통일감

있는 컬러가 돋보일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Our365 달력, 현대카드 캘린더

 

달력은 년별, 월별로 구분되어 구성되어 있고요.

깔끔하고 사이즈가 작아서 가방이나 작은 공간에 

수납해서 다닐수 있을 것 같네요.

현대카드 Our365 다이어리

 

다이어리에도 년별,월별 카테고리는 구분되어 있으나

일별 카테고리가 따로 없이 격자무늬, 무지 용지로

구성되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깔끔하고 간단한 내용

작성할 때는 괜찮을 것 같네요.

현대카드 Our365 펜홀더, 홀더

 

홀더류 2종은 뒷면에 스티커

부착방식으로 되어 잇어서

사용자가 어디든 원하는 공간에

붙여서 사용 할 수 있는 부분은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셔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